반응형
질문
Flutter에서 애플리케이션 상수를 쉽게 참조하기 위해 모든 상수를 보유하는 상수 클래스를 만드는 최상의 프로그래밍 방법은 무엇인가요?
Dart에는 상수 필드를 만드는 const
키워드가 있지만, static
을 const
와 함께 사용해도 런타임 중에 메모리 문제가 발생할까요?
class Constants {
static const String SUCCESS_MESSAGE = "You will be contacted by us very soon.";
}
이 질문은 적절한 구조를 얻는 것뿐만 아니라 상수를 만들 때 리소스와 메모리 누출 방지를 어떻게 할지도 알아야 합니다.
답변
내가 선호하는 해결책은 내가 직접 Dart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입니다.
constants.dart
라는 새로운 dart 파일을 만들고 다음 코드를 추가하세요:
const String SUCCESS_MESSAGE=" You will be contacted by us very soon.";
편집: 대부분의 경우에는 파일 상단에 library library_name;
과 같은 문장으로 Dart 라이브러리의 이름을 명시할 필요가 없으며, (참고) 아마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
이 줄을 생략해도 파일은 여전히 라이브러리입니다! 그것은 암시적으로 이름이 지정될 뿐입니다.
그런 다음 상수에 액세스해야하는 모든 dart 파일 상단에 다음 import 문을 추가하세요:
import 'constants.dart' as Constants;
constants.dart
가 다른 디렉토리에있는 경우 import 문에서 constants.dart
의 경로를 지정해야합니다.
편집: 라이브러리 접두사를 지정할 때 lowercase_with_underscores
를 사용하세요.
이 예에서:
상대 경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:
import '../assets/constants.dart' as constants;
또는 lib 디렉토리에서의 절대 경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:
import 'package:<your_app_name>/assets/constants.dart' as constants;
이제 다음 구문을 사용하여 상수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:
String a = Constants.SUCCESS_MESSAGE;
반응형
댓글